안녕하세요 고객님:)
답변이 지연되어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메일 확인 및 현재 입금 내역 확인중이며 확인되는대로 전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광고 관련해서도 확인후 개선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 Original Message ]
이미지삽입이 안됩니다 아래메일주소로
이메일로 보냈습니다 확인해주세요
한가지 건의사항 모바일로 네이버로 검색해서 홈페이지들어가서 오른쪽톡톡이나 문자문의 들어가면 이상한 광고들이 많이 보이네요 기분이 별로에요
저의 오지랍이면 죄송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