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키르티무카 입니다.
문의주신 상품의 경우 재입고 일정 확인시에 따로 입고예정이 없어서 발송이 어려울 것으로 확인됩니다ㅠㅠ
저희쪽에서도 발송을 도와드리고 싶은 사항이나 부득이하게도 상품 생산이 어려워 취소처리로 도움을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ㅠㅠ
취소접수 해주신다면 혹은 저희쪽에서 취소처리를 도와드려도 되는지 답변 주시면 바로 처리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 하루도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 Original Message ]
가오리가 없어서 취소해달라고 하셨는데 기다릴테니 취소가 아니라 재고들어오면 발송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